서울수의약품, 에이치와이, 브이에스팜, 비케이팜 등에서도 구매 가능해져
반려동물 의료기기 전문 기업 ㈜더셈펫바이오(공동대표 강도한·강두한)의 반려동물 건강관리 전문 브랜드 ‘애니씰(ANYSEAL)’ 제품의 전국 유통망이 확대됐다.
애니씰은 지난 5월 더셈펫바이오와 펫닥의 협약 체결 이후 펫닥의 B2B 온라인 플랫폼 ‘벳화점’에서 판매되어 왔다. 그런데, 최근 펫닥이 서울수의약품㈜, 에이치와이(구 화영약품), 주식회사 한미, 브이에스팜㈜, ㈜비케이팜 등 다양한 유통회사와 공급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오프라인 유통망이 대폭 넓어졌다.
㈜더셈펫바이오의 강두한 대표는 “전국 유통 활성화에 따라 애니씰(ANYSEAL)이 질환으로 고통받는 전국의 반려동물 건강 관리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”며 “더셈펫바이오도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”고 말했다.
한편, 더셈펫바이오의 ‘애니씰(ANYSEAL)’은 ‘타입1 아텔로콜라겐(atelocollagen)’을 다양한 전문가와 수의사들의 연구를 통해 탄생시킨 반려동물 건강관리 전문 브랜드다.
3% 고농축 타입1 아텔로콜라겐으로 만들어진 ‘애니씰 C’는 슬개골 탈구를 포함해 반려동물의 다양한 근골격계 질환 치료에 도움을 준다. 관절주사는 물론, 척추, 치아 등 다양한 병변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.
6%의 고농축 타입1 아텔로콜라겐을 사용한 반려동물 구강치료용 의료기기 ‘애니씰 C 덴탈콜라겐’도 동물병원의 관심을 받고 있다. 애니씰 C 덴탈콜라겐은 구강 병변 부위에 직접 주사할 수 있으며 구내염, 치주염과 같은 치주질환으로 손상된 치주조직 보충 및 회복에 도움을 준다. 특히, 발치 시에 치주조직 회복에 큰 도움이 된다.
타입1 아텔로콜라겐에 겐타마이신 항생제가 첨가된 ‘애니씰 겐타패치’도 곧 정식 출시된다. 국내 최초 동물용 콜라겐 흡수성창상피복재인 애니씰 겐타패치는 수술, 감염 부위에 직접 삽입하거나 붙이는 녹는 패치 제품이며, 기존 인체용 제품보다 크기를 줄여 소형견과 고양이에도 부작용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, 가격도 저렴하다.